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Celebrities

트와이스 '캔디팝' 오리콘 차트 1위 ( 일본 반응 )

트와이스 '캔디팝' 오리콘 차트 1위 ( 일본 반응 )



JYP엔터테인먼트의 대표 걸그룹 트와이스(TWICE)가 한국에 이어 일본에서까지 한류스타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본용 싱글앨범인 '캔디팝'으로 오리콘차트에서 데일리 싱글 랭킹 1위를 차지하였고 공개 5일만에 25만장판매를 돌파하는 등 현지반응이 무척 뜨겁습니다. 트와이스는 지난 7일 워너 뮤직 재팬을 통해 싱글 앨범 캔티팝을 일본에 발매하였는데 수록곡에는 '캔디팝', '브랜드 뉴 걸'이 있습니다.


▼트와이스 캔디팝 뮤직비디오

(동영상 출처: TWICE JAPAN OFFICAL YOUTUBE CHANNEL)


일본 라인의 [클로버 친구, Clova Friends] CM송으로 사용될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캡처출처: LINE JAPAN, Clova Firends TVCM)


일본의 음악 아티스트 뉴스 및 리뷰 사이트인 리얼 사운드(Real Sound)는 트와이스는 모두에게 '행복/건강을 선사하는 존재' 라는 제목으로 발렌테안의 계절에 딱맞는 러브송이라 표현하였습니다.


▲오리콘 차트에서 1위로 등극해있는 트와이스의 '캔디팝', 캡처출처: 오리콘차트 랭킹

최근 트와이스의 캔디팝 앨범이 33만장을 돌파하였다는 소식이 전해졌으며 한장당 가격은 15,000원~ 2만원사이인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따라서 이미 앨범판매로 57억 7,500만원이상의 매출을 올린것으로 볼수 있습니다.



(자료출처: 오리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