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Celebrities

강형욱 아내 [ 한국계 미국인 수잔엘더, 나이, 미모 사진,아들 강주운, 인스타 주소 ]


EBS1 교양프로그램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에 출연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강형욱이 세나개 출연료 전액 기부소식이 전해진가운데 아내 그리고 아들과 함께 KBS2 예능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다시한번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강형욱은 반려견 교육 및 반려견 관련제품 판매업체 보듬컴퍼니 (Bodeum) 대표로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뿐만아니라 '개밥 주는 남자',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강형욱은 1985년생으로 올해나이 34세이며 아내는 한국계 미국인인 수잔엘더 입니다. 강형욱의 무명시절 현재 아내 수잔엘더가 강형욱의 첫 유료수강자가 되면서 둘의 만남이 시작된것으로 전해졌으며 현재 수잔엘더는 통번역가로 국내에서 활동중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강형욱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는것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것은 그가 반려견들과 탁월한 소통능력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6개월된 아들을 어떠한 방식으로 대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기때문으로 판단됩니다.

▲강형욱 아들 강주운


강형욱의 아들 강주운은 엄마 수잔엘더의 얼굴을 닮아 큰 눈망울과 오똑한코, 이국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어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보듬컴퍼니 강형욱 대표, 사진출처: 보듬컴퍼니 홈페이지

강압적이지 않으면서도 반려견들과 친해질수 있는 유럽식 교육방식을 한국에 전하고 있는 강형욱 보듬컴퍼니 대표는 지난해 청와대에 초청되어 청와대 직원들을 대상으로 반려견 관련 강연을 한바 있습니다.


▲청와대 영빈관에서 초청강연을 하고 있는 강형욱과 그의 강아지 다올이


강형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올이가 청와대에 초청된 최초의 개 이며 다올이는 강연도중 하나도 떨지않았다고 글을 남겼습니다.


(사진출처: 강형욱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