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Celebrities

육지담 강다니엘 "사귀었다?" < 성형 전후 사진 >

육지담 강다니엘 "사귀었다?" < 성형 전후 사진 >



MNet의 여자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해 인지도를 쌓아온 육지담이 최근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자신의 SNS에는 "그만하시죠 맨정신맞다고요"라고 남겼고 "피드백은 제가아니라 그 당사자들이 해야하고요. 심한 말 작작 하세요" 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 진짜 다 모르시면. 아 저도 모르니까. 제발 나타나시죠... 장난...그만... 열받. 모른다고 나도 뭐가 어디서부터 뭔지 왜 사람 상처든 뭐든 각자 사정있으니까 그냥 두라고요 일단." 이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사진출처: 육지담 인스타그램




아래는 육지담이 강다니엘의 팬과 말다툼을 벌인장면입니다. 

사귄증거 있느냐는 강다니엘 팬의 질문에 "개많은데" 라고 대답하였습니다.



▲육지담과 강다니엘 팬의 SNS대화내용, 출처: 스포츠한국

한편 육지담의 과거사진과 최근사진도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과거 Mnet의 프로그램 " 쇼미더머니3"에서 육지담의 모습과 최근 모습에 큰차이를 보이며 네티즌들은 "육지담 닮은줄 알았는데 육지담이었어"라며 최근 예뻐진 그녀의 모습에 단발이 특히예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사진출처: Mnet "쇼미더머니3" 방송 중 캡처, 피.커.투 네이버 카페



▲사진출처: 육지담 인스타그램


육지담의 나이는 올해로 21살입니다. 워너원 팬이 쓴 "빙의글"을 자신의 이야기라고 주장한것이 이사건의 발단이 된것으로 보입니다.



▲사진출처: 육지담 인스타그램


채널A의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강다니엘의 과거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대전투데이에 의하면 한연예부기자가 강다니엘에게 너무 잘생겼다고 말은 건내자 초등학교 시절 못생겨서 따돌림을 당한사실을 밝힌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강다니엘 과거사진 '채널A 의 풍문으로들었쇼 방송중 캡처, 출처: 대전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