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MOVIE, MUSIC, GAMES

이태리 레스토랑 <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데이트코스 맛집 추천 >


실제후기를 바탕으로 알려드립니다. 이번에 다녀온곳은 파스텔로 (PASTELLO) 입니다. 이태리레스토랑으로 서울 특급호텔 출신의 쉐프들과 미국 네바다 주립대 호텔 경영학 출신 매니저님이 계신곳으로 우선적으로 분위기가 상당히 좋습니다. 상당히 높은 천장과 규모가 넓어 시원한 느낌이 인상적입니다.



매니저님과 모든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시고 가게안은 청결하였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계단을 통해 윗층으로 올라가실수도 있습니다. 또한 입구로 들어가시면 오른쪽편에 전망좋은 바(BAR)가 있습니다.





낮시간이라 아무도 없었지만 각종 위스키들과 수제맥주탭이 있는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바 뒷편에는 자연풍경이 펼쳐져 있어 자연을 감상하시면서 여유로운 음주도 가능하겠습니다.


테이블 셋팅 및 식전 빵




테이블 셋팅은 일반적인 이태리 레스토랑과 비슷합니다. 하지만 넓은 대리석소재 식탁을 사용하고 있어 좀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조명에 은은하게 빛나는 테이블또한 매력적이었습니다.


식전빵은 10점만점에 10점입니다. 화덕으로 굽기때문에 겉이 매우 빠삭합니다. 하지만 속은 부드럽고 함께 나오는 올리브오일 시즈닝과 조리된(?) 마늘을 곁들여 드시면 고급스러운 마늘 바게트 맛을 느끼실것입니다.

셰프님들이 서울 특급호텔출신이여서 그런지 가격대비 음식들이 고급스럽다는 느낌을 주는것 같습니다.




피자는 10점만점에 20점을 주고 싶을정도였습니다. 위에 보이는 피자는 치즈피자이며 고르곤졸라, 체다, 모짜렐라치즈, 그라나 파다노 치즈 총 4가지 치즈종류가 들어가 있으며 버섯소스가 함께 있습니다. 네가지 치즈들의 풍미가 잘 살아있는데다 화덕구이 피자이기때문에 도후를 씹는 식감 또한 일품입니다.

꿀과 함께 드시면 '고급호텔에서 판매하는 고르곤졸라는 이런맛이구나' 라는 느낌입니다. 치즈들의 향이 강하면서도 이상할정도로 느끼하지 않았습니다.



시식해본 파스타는 두가지 입니다. 봉골레 파스타와 관자크림파스타 였는데요, 봉골레파스타는 다른 이태리 레스토랑의 같은 제품보다 해산물 향이 더욱 강하였습니다. 사용한 해산물 재료들이 더욱 신선하였고 들어간 해산물의양도 훨씬 많았습니다. 하지만 봉골레 파스타가 저의 Favorite이 아니기 때문에 주관적인 점수는 10점만점에 7.5점 드립니다.

관자크림파스타는 일반적인 크림파스타와는 상당히 다릅니다. 우유가 들어가지 않은 크림소스이기때문에 까르보나라 류 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강력 추천드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느끼한것을 잘 먹지 않는 편입니다. 그럼에도 첫 맛이 일품이였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하지만 평소 느끼한 음식을 잘 드시지 않는분이라면 쉐어용 음식으로 주문한뒤 테이스팅 정도만 하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분위기 10점/10점

맛 피자: 10점/10점, 파스타: 8점/10점


파스텔로 메뉴 및 가격


매니저님이 친절하게 메뉴판을 들고 계셔주셨습니다. 




위치는 대전 반석역 바로옆에 있습니다. 7층짜리 건물에 7층에 위치하였습니다. 1층에는 다이소가 있으며 2층부터 6층까지 주차장으로만 사용하고 있기때문에 주차장 걱정은 전혀하지 않으셔도 될것같습니다.


주소: 대전 유성구 북유성대로 316번길 11

전화번호: 042 825 5223

세종시 가는길 직전에 있기때문에 세종시민분들도 쉽게오셔서 즐기실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