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Celebrities

아이돌 미투 누구? [ FT아일랜드 최종훈? ], FNC엔터 주가 영향은


미투 운동이 점차 확산되고 있습니다. 영화, 작가, 배우, 정치계에서까지 그 영역을 넓혀가더니 현재는 아이돌 남자가수를 향한 폭로글이 올라와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한 익명의 재보자가 네이트판에 올린 내용이며 일부 단어들은 모자이크 처리 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캡처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익명의 제보자는 자신의 이름또는 아이돌가수 이름을 명시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당시 가해자가 남대문중학교로 입한한점, 운동선수와 열애설과 결별설을 명시한점, 데뷔시기 등을 전체적으로 고려하였을때 FT아일랜드의 최종훈이 이글의 대상이라고 다수의 네티즌들은 이미 확실시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최종훈 과거사진

▲FT아일랜드의 멤버 최종훈의 과거 연애사진,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FT아일랜드의 멤버 최종훈은 지난해3월부터 국민요정이라 불리는 체조선수 손연재와 교재를 한것으로 알려졌지만 같은해 8월 결별사실을 인정하였습니다.


최종훈은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현재까지 공식입장을 내놓고 있지는 않습니다. 에프엔씨엔터테인먼트(173940)는 FT아일랜드뿐만아니라 정용화, 지민, SF9, N Flying 등의 유명가수들과 김용만, 유재석, 노홍철, 송은이 등 한국을 대표하는 국민 MC들이 다수 포진된 엔터테인먼트 기업입니다.

에프엔씨엔터 주가 차트 및 시간외 종가

▲캡처출처: 키움증권


아직까지 사실로 밝혀지지 않은데다 온라인커뮤니티에 공개된 폭로글에서의 주인공이 FT아일랜드의 최종훈이라는 것이 정확하치 상황입니다. 또한 게시자가 글을 삭제한 상황인데다 17년전일인데 최종훈은 당시 초등학생이지 중학생이 아니라는 의견도 제시되었습니다.


미투운동을 높게 평가하며 최대한 많은 가해자들이 밝혀지는데는 적극적인 지지의 메시지를 보냅니다. 하지만 무분별한 추측으로 무고한 피해자가 생겨나는일이 없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