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Celebrities

한채아 남편 차세찌 (결혼) 직업은? [나이, 시아버지 차범근, 아주버님 차두리]


윤종신의 엔터기업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한채아 차범근의 막내아들 차세찌와 결혼을 발표하였습니다. 차세찌는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세입니다. 반면 한채아의 나이가 37세이기때문에 4살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차세찌는 TCIS대전 국제학교를 줄업한뒤 해병대에서 군복무를 마쳤습니다. 그이후에는 유학을 다녀왔으며 현재 정확한 직업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일각에서는 숙박업체 마케팅부서에서 팀장 또는 개인사업을 하고 있다 등 다양한 소문히 나돌고 있습니다. 


▲배우 한채아가 조카와 즐거운시간을 보내고 있다. 출처: 한채아 인스타그램

차범근과 그의 아내 오은미 사이에는 세자녀가 있습니다. 장녀 차두리와 둘째 차두리 그리고 막내 차세찌인데요, 차하나는 이화여자대학교 출신으로 번역가입니다. 차두리는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로 현재는 축구코치로써 활약중입니다.



▲'연예투데이' MBC 방송화면 캡처 via 스포츠투데이


차세찌의 형 차두리는 지난해 아내 신혜성씨를 상대로 법원에 이혼청구 소송을 제기하였지만 1심과 항소심 모두 패소 판결받은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뉴스핌의 보도에 따르면 재판부는 차두리가 아내로부터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는 증거가 없다고 판단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진출처: 동아일보


한채아와 차세찌는 올해5월 결혼식을 올릴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채아는 결혼후에도 배우로써 활동을 지속할것이라 전했습니다.


▲출처: 한채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