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한화 치어리더 [ 아이린 닮은꼴, 조연주 ]


2018 KBO 정규리그가 시작되었습니다. 최근까지는 서울특별시를 연고지로 하고 있는 두산 베어스가 8승 3패로 SK 와이번스와 공동1위를 기록하고 있는가운데 대전광역시가 연고지인 하는 한화이글스는 4승 7패로 다소 저조한 경기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한화이글스가 화재가 되고 있는것은 이번시즌에 새로영입한 신입 치어리더 조연주양때문입니다.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레드벨벳, Red Velvet'의 멤버 아이린의 닮은꼴로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치어리더 조연주는 1999년 6월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0세입니다. 취미는 노래듣기와 영화감상으로 알려졌으며 한화이글스 뿐만아니라 현대캐피탈, 흥국생명, 울산현대의 응원단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조연주양의 인스타그램 주소, 아이디는 jjuya_o0o이며 아이린 닮은꼴로 화재가 되면서 최근 팔로워가 2만6천명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실감케하고 있습니다.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좌측), 한화이글스 치어리더 조연주(우측)

조연주양의 키는 168cm~ 170cm 사이로 예상됩니다. 아래 한화이글스 치어리더들의 단체샷을 보면 키가 가장큰 멤버인 김은빈양보다 약 9cm정도 작은것으로 보여지는데 김은빈의 키가 178cm로 알려졌기때문입니다.


▲사진 캡처: 한화이글스 홈페이지


이번 2018 KBO시즌에서는 홍창화가 응원단장을 맡았고 오창수 장내 아나운서를 포함하여 김연정, 조아련, 안민정, 목나경, 김은빈, 이하은, 서유림, 조연주 치어리더가 한화이글스 응원단으로 포함되었습니다.




(사진출처: 조연주 한화이글스 치어리더 인스타그램, 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