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Celebrities

이인혜 나이, 남편,키 < 경성대 교수, 최근 근황 사진 >


최근 SBS 드라마 '나도 엄마야'에서 주인공 윤지영 역을 맡고 있는 이인혜가 애절한 연기를 펼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인혜는 1981년생으로 올해나이 38세입니다. 생일은 2월21일, 독실한 가톨릭 신자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키 165cm에 혈액형은 A형이며 고려대학교 대학원 박사까지 수료한 연예계에서 몇 안되는 브레인중 한명입니다.



현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이인혜는 1991년, 10살때 'MBC 어린이합창단'을 통해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천사들의 노래', '아버지', '박봉숙 변호사', '종합병원', '학교3', '황금마차', 등 수많은 드라마 및 시트콤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이인혜의 고려대학교 졸업식 사진



활발한 활동을 보였던 드라마와는 달리 이인혜는 영화에는 거의 관심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2007 '마파도 2' 와 2008 '가루지기' 에 특별출연 한것을 제외하면 출연한 영화가 없습니다.



이인혜는 배우활동뿐만아니라 4년제 사립대학교인 경성대학교에서 전임교수를 맡고 있습니다. 경성대학교에는 현재 약 17000여명의 재학생이 있는것으로 알려졌으며 위치는 부산광역시 남구 수영로 입니다.



이인혜는 현재까지 미혼이며 지금껏 스캔들도 없었던 깨끗한 이미지의 여배우 입니다.


(사진출처: 이인혜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