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Celebrities

남상미 남편 [ 임재현 나이, 직업, 집 가격, 딸 ]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중 한명으로 꼽히는 남상미 는 1984년생으로 올해나이 35세입니다. 동덕여대를 재학중 중퇴한 그녀는 얼짱 출신입니다. 고등학교 재학당시 햄버거 프렌차이즈에서 아르바이트를 하였는데요 특출난 미모로 유명해지면서 배우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남상미, 사진출처: 제이알이엔티


남상미는 연예계 진출이후 '혼자가 아니야', '달콤한스파이', '조선총잡이', '김과정'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였을 뿐만아니라 '강력3반, 잠복근무', '슬로우 비디오' 등의 영화와 이승기의 '하기힘든말', 지아 '술 한잔 해요' 등의 뮤직비디오 출연 경험도 가지고 있습니다.



▲남상미 어릴적 사진

지난해에는 tvN 예능 프로그램 '집밥백선생3'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써가 아닌 예능인으로써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남상미, 사진출처: 제이알이엔티


남상미의 남편은 임재현 씨 입니다. 임재현 은 남상미의 동갑으로 올해나이 35세이며 tvN예능 '집밥 백선생3'에서 임재현과 함께 남상미의 집이 공개되 화재가 된바 있습니다.


▲tvN '집밥 백선생3' 방송화면 캡처


남상미와 임재현은 2015년 결혼하여 현재 양평의 대저택에 살고 있습니다. 남한강이 보이는 탁트인 경치를 가지고 있으며 인테리어는 세련되고 고급스라운 자재들로 방송공개당시 많은이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tvN '집밥 백선생3' 방송화면 캡처


남편 임재현은 개인 사업가로 알려졌으나 업종과 구체적인 내용은 공개되지 않고 있습니다. 


▲tvN '집밥 백선생3' 방송화면 캡처


남상미의 딸도 방송중 잠시 공개된바 있는데요, 남상미의 미모를 그대로 빼다 박은듯 특출난 외모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았습니다.


▲남상미, 사진출처: 제이알이엔티

양평은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였지만 자연환경이 보존되고 있어 많은이들이 주택을 지어 거주하고 있습니다. 양평군에 있는 주택들의 가격은 상세위치 및 건축자재 등에 따라 큰 차이를 보이고 있는데요 3억원 미만부터 10억원이상까지 다양합니다.


남상미 집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위치 및 인테리어, 외관 자재등을 고려하였을때 최소 15억 이상의 비용이 들어갔을것이라 추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