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Celebrities

옥주현 나이, 남편 직업,키, 결혼 [ 뮤지컬 출연료 1위? ]



1998년 성공적인 데뷔를 시작으로 2003년 휴식기를 가지기 이전까지 신드롬적인 인기를 누렸던 핑클의 멤버들이 어느덧 40대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핑클에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메인보컬을 맡았던 인물이 옥주현 입니다. 옥주현은 1980년생으로 올해나이 39세입니다. 키는 173cm의 장신으로 혈액형은 O형입니다.



경희대 연극영화학과 출신으로 핑클 활동이후 솔로활동을 이어나갔지만 핑클시절 대비 성공적이지 못하였고 결국엔 뮤지컬 배우로 전향하였습니다.


▲이진, 이효리, 이상순, 옥주현, 성유리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요가라 밝힌 옥주현은 엄청난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몰라보게 아름다워진 외모와 여전히 빼어난 가창력으로 뮤지컬 산업에서 독보적인 위치에 올랐습니다.


▲핑클 멤버들의 최근 모습


이후 MBC 예능 '나는가수다' 에 출연하여 이승환의 '천일동안'으로 1위를 기록하는등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한번 확인하였습니다. 옥주현이 뮤지컬배우로 데뷔한 연도는 2005년으로 '아이다'의 주인공 '아이다 역'이 그녀의 첫 역할이었습니다. 최근에는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에 캐스팅된바 있으며 올해3월에 콘서트 'vOKal 2'를 흥행에 성공시킨것으로 전해졌습니다.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오만석은 방송중 옥주현의 뮤지컬 출연료가 상당히 비싸다고 언급한바 있습니다.  출연료가 정확하게 공개되지 않았지만 배우 조승우 씨가 2011년 지킬앤하이드 공연에서 회당 2천만원이 넘는 출연료를 수령한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옥주현이 뮤지컬계의 탑으로 인정받고 있는만큼 회차당 출연료는 3천만원에서 5천만원 사이로 추정됩니다.


옥주현은 아직까지 미혼으로 알려졌으며 세간에 결혼, 남편, 이혼 소문이 돌고 있는것은 옥주현의 나이가 어느덧 40을 앞두고 있기때문으로 판단됩니다.


(사진출처: potluck 공식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