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Celebrities

임수정 나이 40세, 키 [ 출연료 회당 7천만원, 남편, 직업, 결혼 ]


대한민국 대표 동안 미녀 배우 임수정은 1979년생으로 올해나이 40세 입니다. 생일은 7월11일로 남동생이 한명 있습니다. 명덕여자고등학교 졸업후 대학교에는 진학하지 않은것으로 전해졌으며 키 163cm, 혈액형은 A형 입니다.




임수정은 2001년 KBS 2TV 드라마 '학교4'를 통해 데뷔하였는데요, 여욱환, 김보경, 이유리, 공유 등과 함께 주연을 맡았습니다. 이후 공유와는 지속적으로 친분을 유지해온것으로 전해졌고 이외에도 공효진, 김혜수, 소지섭, 이천희, 신민아 등과도 평소 친하게 지내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과거 TV조선이 뉴스를 통해 공개한 연예인 출연료 정보에 따르면 임수정의 회당 드라마 출연료는 약 7천만원 인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임수정은 지난해 4월 유아인과 함께 tvN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에 출연한바 있는데요 총 16부작이었기 때문에 임수정의 작품 출연료는 11억2천만원 으로 계산됩니다. 



톱배우급 출연료를 받고 있는 임수정이지만 시청률 및 영화 관객성적은 예상보다 좋지 않습니다. 지난해 방영된 tvN 16부작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는 닐슨코리아 기준 최고시청률 2.8%에 머물렀습니다. 그녀가 출연한 영화도 전우치 (2009), 내 아내의 모든것 (2012)을 제외하면 4백만을 넘긴 영화가 없을 뿐마아니라 지난해 개봉한 영화 '더 테이블'은 총 관객수 10만명을 살짝 넘은것에 그쳤습니다. 


임수정은 아직까지 결혼하지 않은 싱글이지만 스포츠조선의 보도에 따르면 임수정이 비혼주의자는 아닌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소속사 없이 활동하고 있는 그녀의 종교는 가톨릭으로 남동생이 한명 있습니다.



(사진출처: 임수정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