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Celebrities

배정남 쇼핑몰 [ 배정남 키, 스타일, 구제, 인맥 ]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소속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은 모델출신으로 데뷔연도는 2002년입니다. 대한민국에 구제 스타일을 유행시킨 장본인이기도 한 배정남은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입니다. 키작은 모델 출신으로도 유명한데요, 그의 키는 177cm로 대한민국 평균 이상입니다. 다만 모델들의 평균키에 비해 작은편이기때문에 키작은 모델로 불렸습니다.



공중파 화면에 배정남이 나오기 이전 배정남을 유명하게 한 사진입니다. 스니커즈에 청바지, 야상으로 단순하면서도 그만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옷으로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히 매력적이었습니다.



2010년도 까지 모델로써 전성기를 누리며 승승장구하던 배정남은 친분이 두터운것으로 전해진 류승범의 권유로 배우라는 직업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류승범 뿐만아니라 강동원, 김우빈 등 모델 출신 유명 배우들을 인맥으로 두고 있습니다.





배정남은 2008년에 남성 의류 전문 쇼핑몰인 '레이건, raygun'을 운영하였지만 모델로써 마지막 전성기 해였던 2010년에 쇼핑몰 사업을 접은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워낙에  감각적인 패션으로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졌었기 때문에 쇼핑몰 매출액은 성공적이었던것으로 전해졌지만 미국 유학을 위해 과감한 선택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약 2년간의 공백이후 배정남은 영화 '시체가 돌아왓다', '베를린', '마스터', '보안관' 뿐만아니라 SBS 드라마 '심야식당' 에서 승빈 역을 맡으며 배우로 성공적인 전향을 마쳤고 올해 3월 방영을 종료한 MBC 예능 '무한도전'에 다수 출연하며 인지도를 더욱 넓혔습니다.



(이미지출처: 배정남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