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Celebrities

왕빛나 남편 프로골퍼 [ 재산, 집, 이혼, 아들, 성형전, 인스타 ]


대한민국 여배우 왕빛나는 최근 14%이상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KBS2 주중 드라마 '인형의집'에서 주연 '은경혜 역'을 맡아 재벌3세의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내고 있습니다.



왕빛나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이며 키는 170cm, 혈액형 A형인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앙대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영화 데뷔작은 2002년 '2424', 드라마 데뷔작은 2004년 SBS '작은 아씨들' 이었습니다.


평소에 골프를 즐겨치는 것으로 알려진 왕빛나는 2007년 프로골퍼 정승우 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정승우는 2007년 KPGA 입회한 프로골퍼로 단국대 스포츠심리학 박사 출신입니다.




왕빛나는 프로골퍼 정승우와 결혼 이후 두아들까지 두었지만 올해 4월 인혼한것으로 전해져 충격을 주었습니다. 이둘의 연애기간 까지 합산하면 총 14년의 세월을 함께한것인데요, 이혼 이유는 성격차이 인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어릴적 왕빛나와 현재 모습이 다소 차이를 보이고 있어 성형의혹이 끝없이 제기되고 있는데요, 어릴적 사진을 보시겠습니다.

▲왕빛나 성형전 (추정) 사진,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왕빛나의 연기력 특히 악역 전문배우로 불리울 만큼 악역에 있어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데뷔후 그녀의 연기력에 비해 참여한 작품들이 기대이상의 관심을 모으는데 실패하면서 그녀의 인지도는 그리 높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출연중인 KBS2 드라마 '인형의 집'에서 최명길, 박하나, 한상진 등과 환상적인 케미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는데 성공하면서 인지도가 급상승 중입니다.


촬영중 남편이었던 프로골퍼 정승우와 이혼을 맡게되면서 연기에 지장이 있을것이라 예상되었지만 담담한 모습으로 흔들리지 않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왕빛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