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Celebrities

김사랑 최근 일상 사진 & 남동생 김대혜 ( 영화배우 )

김사랑 최근 일상 사진 & 남동생 김대혜 ( 영화배우 )



김사랑의 나이는 1978년생으로 올해 40살입니다. 40살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에 완벽한 몸매를 지닌 그녀는 2000년 제44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출신으로 대한민국 대표 '베이글녀' 입니다. 


그녀가 주연으로 출연한 대표적인 영화로는 2003 '남남북녀', 2006 '누가 그녀와 잤을까?', 2008 '라디오 데이즈'가 있으며 여러 방송프로그램에도 나온바 있지만 한동안 활동이 거의 없어 네티즌들은 그녀의 일상생활에 궁금증을 갖기 시작하였습니다.



(출처: 김사랑SNS)

김사랑은 최근 영국의 영화배우 에밀리 블런트와 함께 찍은사진을 공개하였고 일부네티즌들은 김사랑이 더 예쁘다면서 결코 뒤지지 않는 외모라며 그녀를 칭찬하였습니다.



(출처: 김사랑SNS)


김사랑이 빼어난 외모로 네트진들의 높은 관심대상이 되다보니 그녀의 남동생도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동생의 이름은 김대혜로 에스비 엔터미디어 소속 영화배우 입니다. 그년 경원대학교 영어영문학과 학사 출신으로 2009년도에 MBC드라마 '신데렐라 맨'을 통해 데뷔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진출처: 김사랑SNS via 한국경제TV)



이후에 최민식, 이병헌 주연의 영화 '악마를 보았다'에서 단역을 맡기도 하였지만 최근까지 활동이 뜸~합니다.



(사진출처: 김사랑SNS)


김사랑은 한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결혼에 대하여 " 빨리 하려는 마음이 없다." 면서 "현실에 물든 사람들은 싫다"고 전해 그녀의 싱글라이프는 한동안 지속될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