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Celebrities

강다니엘 < 브랜드가치 1위 > & 가장 잘나가는 남자아이돌 탄생

강다니엘 < 브랜드가치 1위 >



워너원(Wanna One)의 멤버 강다니엘이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조사한 보이그룹 빅데이터 브랜드지수 평가에서 방탄소년단 뷔, 빅뱅 지드래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강의건에서 강다니엘로 개명하였으며 올해 22살이 되었습니다. 브니엘예술고등학교 출신인 그는 2017 Mnet의 '프로듀서 101 시즌2' 에 참가하여 최종1위를 기록하며 최종 멤버로 선발되어 국내외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키180cm에 연습생기간 2년1개월을 거친 강다니엘은 비보잉을 특기로 보드타기와 막춤추기가 취미인 부산남자라고 전해졌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 따르면 워너원의 강다니엘에 이은 2위는 방탄소년단의 뷔, 3위 ▶ 워너원 박지훈, 4위 ▶ 빅뱅의 지드래곤, 5위 ▶ 워너원의 홍성우, 6위 ▶ 워너원 황민현 등으로 워너원멤버들이 상위권을 휩쓸어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습니다.

워너원은 휘성, 에일리, 신보라 등이 속한 YMC엔터테인먼트소속으로 활동중에 있으며 아이오아이와 마찬가지로 각기 멤버들이 다른 소속사출신이기때문에 1년반의 활동을 마친후 올해 12월31일 해체할 예정이라 전해졌습니다.


(사진출처: 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


워너원의 팬카페는 '워너블'로 회원수가 4만명을 돌파한가운데 멤버 개인팬카페중에는 강다니엘이 회원수 22,000여명으로 가장 많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