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Celebrities

카카오M- 김소현, 제2의 손예진


올해1월 카카오M (전 로엔)이 배우 김소현의 소속사인 E&T 스토리엔터테인먼트를 카카오M 산하 독립레이블로 편입시킨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국일보의 보도에 따르면 카카오M이 E&T스토리 엔터의 유상증자에 참여하는식으로 지분을 확보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김소현은 1999년생으로 올해나이 20세입니다. 청순미모의 대명사 배우 손예진 닮은꼴로 한때 화재가 되었으며 영화 '덕혜옹주'에서 손예진의 아역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아직 20살의 어린나이이지만 아역배우출신으로 올해가 데뷔 10년차입니다. 지난해 MBC 수목드라마 '군주: 가면의주인'에서 유승호와 호흡을 맞춘바 있습니다. 군주는 총 40부작으로 닐슨코리아기준 최고시청률 14.9%를 기록하였습니다.

지난달 방영이 종료된 16부작 KBS2드라마 '라디오 로맨스'에서는 윤두준과 함께 주연으로 출연하였고 일본, 한국 등에서 엄청난 인기몰이를 한 일본 애니메이션 '너의이름은'의 한국판에서 여주인공 '미츠하'의 목소리를 담당하기도 하였습니다.




김소현은 용인문정중학교를 졸업한뒤 검정고시를 통해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에 합격하여 재학중인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호주에서 태어나 어린시절 한국으로 온것으로 알려졌으며 10세(만8세)부터 활동을 하며 자신의 얼굴을 스크린에 비췄기때문에 성형의혹이 없는것으로 보입니다.

김소현의 인스타그램 팔로워수는 620만명을 넘어서며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하고 있습니다. 최근 김소현은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한율' 광고모델로 선정되었습니다.


▲김소현 신분증 사진


(사진출처: 김소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