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Celebrities

디카프리오 [ 나이, 재산, 아내, 섬 매입 헐리웃 대표 꽃미남 배우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는 1974년생으로 올해나이 45세입니다. 미국인 국적으로 현재 배우뿐만아니라 환경운동가로써도 활동중에 있는데요 엄밀히 말하면 독일과 이탈리아 혼혈입니다.


빼어난 외모덕분에 어릴적부터 CF, 드라마 등에 출연한 아역배우 출신으로 1992년 그의나이 19세쯤 드라마 '성장통'을 통해 세상에 자신의 존재를 부각시켰습니다.


▲반기문 전 유엔 총장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사진출처: 디카프리오 인스타그램


이후 1996년도 개봉한 영화 '로미오와 줄리엣'을 통해 헐리우드 대표 미남 배우로 등극하였고 전세계 소녀들의 로망이 되었습니다. 다음해에는 영화 '타이타닉'에서 남자주인공 '잭 도슨'역을 맡으며 여자주인공 케이트 윈슬렛과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이며 전세계 톱 스타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타이타닉은 역사상 영화중 2번째로 높은 수익을 올린 미국 영화중 하나로 기록되고 있으며 총 $2.208B (약 2조 4757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한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디카프리오 어린시절 사진, 출처: wehearit.com



타이타닉 이후에도 영화 '위대한 개츠비',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 '인셉션' 등에 출연하며 흥행 보증수표 헐리웃 배우 임을 증명하였고 최근에는 어린시절과는 다소 다른 외모이지만 성숙한 연기력과 여전히 훈훈한 외모로 전세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Getty/Instagram


▲사진출처: 인스타그램


디카프리오가 지금껏 사귀었던 여자친구들은 대부분 금발의 패션모델들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독일 모델 토니가른, 미국 모델 에린 헤더턴, 바르라파엘리 등 모두 금발의 유명 모델들입니다.


▲디카프리오와 그의 전여자친구 캘리 로벡백, 사진출처: Getty Images/ Life Style



헐리우드 대표 배우인 만큼 그의 재산은 예상을 뛰어넘습니다. The Richest에 따르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재산 규모는 $245m (약 2746억원)에 달하는것으로 전해졌습니다.


LA에 주택1채, 뉴욕 맨허튼에 아파트1채를 가지고 있으며 2009년도에는 벨리즈에 있는 섬을 하나 매입하여 친환경 리조트를 꾸민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인사타그램 캡처

현재 약 240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 인스타그램 계정을 보면 대부분 그가 환경운동가로써 얼마나 진지한지 보여주고 있습니다.




디카프리오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파운데이션을 설립하여 지구 환경보존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파운데이션은 1998년 설립되어 132개의 기관단체들을 지원하였으며 지구 주민들의 장기적 건강 및 복지, 멸종위기 야생동물 보호, 생태계와 지역 사회의 균형 회복 등에 초점을 맞춰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