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Ranking, LUXURY

가장비싼 강아지 가격 순위 & 개 품종별 가격 순위

가장비싼 강아지 가격 순위 & 개 품종별 가격 순위



1사모예드 (Samoyed)


(사진출처: Abramova Ksdeniya/ Shutterstock)

사모예드는 과거 시베라이 유목민들이 썰매용 개로 기르던 품종으로 수명은 보통 12~13년이며 장난기 있고 고집스러운 성격이지만 사교성이 좋고 우아한 백색털을 가지고 있어 인기가 가장 좋은 품종중 하나입니다. 사모예드의 가격은 혈통별로 천차 만별이지만 일반적으로 약 450만원 ~ 1200만원 사이라고 합니다.



2위▶ 잉글리쉬 불독 (English Bulldog)

(사진출처: WilleeCole/ Shutterstock)


두번째로 비싼 개 품종은 잉글리시 불독으로 가격은 270만원~ 1000만원 사이입니다. 불독의 원산이 영국이기때문에 영국 불독이 불독중 가장 알아주며 큰 머리와 뭉뚝한코, 우호적이고 사교적인 성격때문에 많은견주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종입니다. 주인에 대한 충성심이 강하고 매우 순한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수명이 8~10년으로 타 품종에 비해 비교적 짧습니다.



3위▶ 차우차우 (Chow Chow)

(사진출처: ccfabulous/ Flickr)


차우차우는 중국의 대표견종중 하나로 마스티프와 사모예드사이의 잡종으로도 전해지고 있습니다. 수컷의 경우 최대 32kg까지 나가며 털이 매우 두텁고 몸집이 커 사자견으로도 불립니다. 차우차우의 가격은 330만원에서 950만원 사이이며 수명은 9~15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차우차우의 색상은 검정, 파랑, 흰, 적색까지 다양하고 충성스럽고, 조용한 장점이 있지만 독립심이 강하고 냉담하기때문에 자신의 성격과 꼭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상위권 품종으로는 로첸 ▶ 550만원~900만원, 로트와일러 ▶ 220만원 ~ 9백만원, 티베탄 ▶ 240만원 ~8백마원, 일본의 대형견 아키타 ▶ 170만원~500만원, 등이 있습니다.


(자료출처: outsideonli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