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Celebrities

신혜선 나이 30세, 키 172cm [ 남자친구, 서른이지만 열이곱, 일상 사진, 인스타 ]


이번달 23일부터 방영예정인 SBS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에서 여자주인공이 바로 여배우 신혜선 입니다.



신혜선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이며 생일은 8월 31일입니다. 키는 172cm의 장신이며 세종대 연기과 출신입니다. 이종석, 김현주, 김인권 등의 유명배우들이 있는 YNK엔터테인먼트를 소속사로 두고 있습니다.



2012년 KBS2 드라마 '학교2013'을 통해 데뷔하였고 2015년도부터는 일명 '대박 시청률'을 기록한 다수의 드라마에 주연 및 조연으로 출연하면서 인지도가 급상승하였습니다.



특히 지난해 9월부터 올해 3월까지 방영된 KBS2 드라마 '황금빛내인생'은 닐슨코리아 기준 최고시청률 45.1%를 기록하였는데요, 신혜선이 여자주인공 '서지안 역'을 맡았습니다.


이외에도 신혜선이 조연으로 출연한 KBS2 드라마 '아이가 다섯'은 최고시청률 33.5%를, '오 나의 귀신님', '그녀는 예뻣다', '푸른바다의 전설' 등도 10% 이상의 성공적인 시청률을 기록하였습니다.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으로 배우 성훈과 열애 의혹까지 받기도 하였는데요, 드라마내 둘의 환상적인 연기 호흡이 자아낸 결과라 판단됩니다.


(사진출처: 신혜선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