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 러시아 월드컵

[2018 러시아월드컵] 멕시코 대표팀 선수 명단


한국은 이번 2018 러시아월드컵에서 F조로 독일, 멕시코, 스웨덴과 32강을 펼쳐야합니다. 피파랭킹1위인 독일과 스웨덴18위, 그리고 16위를 기록하고 있는 멕시코이기때문에 한국입장에서는 죽음의조라 볼수 있습니다.


축구 뉴스, 경기, 등의 정보제공 사이트 Goal.com에 따르면 러시아월드컵 멕시코템 공격수는 치차리토, 로나소, 헤수스 코로나가 확정적인가운데 히메네스와 카를로스 벨라가 높은 확률로 멕시코 대표팀에 합류할것이라 전했습니다.


▲이미지제공: FIFA


치차리토는 웨스트팸 유나이티드 FC의 공격수로 Skysports에 따르면 치차리토의 주급은 14만유로 (약 1억 8463만원), 연봉 96억 76만원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미드필더 라인에는 레알 베티스에서 활약중인 안드레스 과르다도, FC포르투의 엑토르 미겔 에레라, 로스앤젤러스 갤럭시의 호나탄 도스 산토스, 티그레스 UANL의 하비에르 아퀴노 그리고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의 마르코 파비안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출처: FIFA


멕시코 수비수 예상 명단은 엑토리 모레노, 네스토르 아라우호, 디에고 레예스, 에드손 알바레즈, 미겔 라이운, 카를로스 살세도, 헤수스 갈라르도 그리고 휴고 아얄라입니다.

마지막으로 골기퍼는 기예르모 오초아, 알프레도 탈라베라 등이며 오초아가 선발 골키퍼일 확률이 높습니다. Goal.com에 따르면 지난여름부터 오초아, 탈라베라, 코로나 트리오가 고정멤버였으며 월드컵까지 이어질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한국과 멕시코의 경기일정은 6월24일 오전 12시입니다.


(자료출처: Go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