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시장/코스닥 종목

판타지오 호재 [ 전 KBS 예능국장 이사 선임, 주가 상한가 진입 ]



18일 판타지오 (032800)의 주가가 장초반부터 강세를 보이더니 11시23분 임시주주총회 결과가 발표된후 30분만에 상한가로 진입하였습니다. 임시주주총회결과 전 KBS 예능국장 박해선 씨가 판타지오의 이사로 신규 선임 되었는데요, 시장에서는 이를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분위기 입니다.


중국 JC그룹의 한국지사인 골드파이낸스코리아가 최대주주로 있는 판타지오는 최근 수년간 실적이 급격하게 악화되면서 연일 주가가 약세를 보여왔습니다. '16년도 최고 3390원까지 기록한 판타지오의 주가는 최근들어 급락세를 보이며 516원까지 하락한바 있습니다.


2018.06.18 판타지오 호가창

▲출처: 영웅문hts



방탄소년단에 이어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2위를 기록중인 워너원 (Wanna One)의 멤버 옹성우 뿐만아니라 많은 대중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서강준,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 그리고 위키미키의 최유정, 김도연 등 성장성이 높을것이라 예상되는 다수의 아티스트들을 판타지오이기때문에 실적반등 가능성이 높을것이라 판단됩니다.


판타지오의 향후 주가전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018/06/16 - [주식시장/코스닥 종목] - 판타지오 주가 급락 이유 & 주식 전망 [ 워너원 옹성우, 서강준 차은우, 최유정 소속사 ]